본문 바로가기
뜰안쥔♡

사용, 휴롬 티마스터 핑크에디션 전기포트

by 빛고을컴퓨터 2020. 10. 31.

상품 티포트,전기포트 휴롬 티마스터 핑크에디션 전기포트 할인금액 소개합니다
현시간 구매비용 36% 139,000원에서 세일가격
88,320원 최저가금액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4,416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휴롬 티마스터 핑크에디션 전기포트 상품구매


사용, 세척이 간편하다. | 1. 휴롬 화이트랑 다르더라구요. 핑크가 더 좋더라구요. 기능상.

2.인테리어상으로도 연한핑크의 메탈버튼 넘 이쁘구요. 위생상도 깔끔. 요새는 보통 길어야 두시간 보온이 많은데 4시간이라 좋고 4시간후에 더 보온이 필요하면 다시 보온누름되고..

3. 뚜껑위랑 본체어 써있는 주의사항 스티커는 꼭 떼고 사용해야한대요. 모르고 했다가 바로 땠어요.

아이들 비염때문에 작두콩차를 꾸준히 따뜻하게 먹이고 싶어서 샀는데 레시피북도 있고 고급스럽고 아주 좋습니다.
되게 빨리 끓지는 않지만 계속 두고 먹을거라 상관은없고..
이쁘고 편리하고 좋네요

잘쓸께요

*두달사용후기

여전히 잘쓰고있습니다. 늘 새것같고 이쁩니다.


저렴한 제품은 아니지만 품질이 아주 좋습니다. | 1. 많이 고민/분석/비교하고 결국 휴롬 선택했습니다.
뜨겁게 가열해서 써야 하는 유리 제품인지라 유리가 파손되지 않는 것이 중요해서
독일 유리 좋은 걸로 썼다는 휴롬을 믿어 봅니다.

2. 또한 위와 같은 이유로 A/s가 편리해야 한다는 생각도 휴롬을 선택한 이유입니다.

3. 받아서 검수 및 세척을 위한 가열을 해 보니 탄탄하고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4. 쾌속가열은 물을 MAX인 1400ml까지 넣고 진행 시 10분 정도 걸립니다. 특별히 느리거나 빠르다 생각은 안 들고 일반적인 전기 포트 수준입니다.

5. 핑크색이 애매하다고 생각했는데 실물이 훨씬 예쁘네요. 다행입니다.^^


휴롬 티마스터 핑크에디션 전기포트, TM-B03FPK유리로 된 전기포트 찾다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핑크색 실물이 생각보다 맘에드네요.

다른 스테인레스 제품들이 그러하듯, 처음 사용하기전에 스테인레스부분 기름칠 해서 닦아내니까 연마제 시꺼먼게 묻어나옵니다. 세번 정도 닦아내고 나니 더이상 묻어나오지 않더군요. 뚜껑이랑 티거름망 윗부분에서 특히 많이 묻어나옵니다.

기름으로 닦기-> 알코올로 닦기 -> 식초물로 끓이기
후에 세 번 더 끓이고 사용하였습니다.

쾌속가열은 칠백오십미리 이상 사용하면 넘칠듯이 끓어오릅니다. 물 양을 잘 조절하여서 가열해야 할 것 같네요.
유리라서 안이 다 보인다는점이 좋지만 본체 유리부분과 뚜껑은 뜨거우니 조심해야합니다.

사십도부터 칠십도 까지 다양한 온도로 보온이 가능한 점이 맘에듭니다. 다만 보온이 최대 4시간인 부분이 아쉽네요.

티 거름망 지름이 이렇게까지 클 필요가 있었나 싶네요.
물 양이 칠백미리 정도만 해도 넘칠까봐 조심스러운데, 티 거름망이 조금만 더 작았으면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휴롬 티마스터 핑크에디션 전기포트, TM-B03FPK로켓배송은 항상 만족스럽습니다.
제품은 미개봉상태로 잘 배송되어 왔고
내부 파손이나 손상없었습니다.

디자인이 아주 이쁘고 색상도 좋습니다.
무엇보다도 성능인데요
급속가열해도 별 소음없이 조용하게 물을 끓여줍니다.
보온 기능이 요즘같은 겨울철에 아주 유용한 기능입니다.
(원하는 온도를 세팅가능)

포트안에 넣는 스테인리스 차망에 손잡이가 있어 넣고 꺼내기 편리하고
제품의 마감상태가 아주 우수합니다.

차를 끓이는 메뉴버튼도 차 종류에 따라 선택가능합니다.

더 비싼 제품도 있지만 더 저렴한 제품이 많았고
차 끓이는데 3만원대 제품도 괜찮지 않을까 하다가
이 제품을 선택했는데 후회없이 아주 만족합니다.


휴롬 티마스터 핑크에디션 전기포트, TM-B03FPK이전에도 휴롬에서 나온 티마스터를 사용 했어요.
그러다가 이번에 세척해서 말리던 중에 떨어져서 완전 박살나서 티마스터를 새로 구입하게 되었어요.
이전에 구입했을 땐 티마스터 자체가 생산하는 회사가 별로 없던 터라 그중에서 휴롬이 좋아보여 샀는데요. 이번에는 구입할 땐 티마스터 시장 자체가 넓어져서 여러 제품 중에 비교하다 다시 휴롬을 선택하게 됐네요!

제가 선택한 이유는 타사 제품들 중에는 전력소비가 높은 게 많더라고요.. 특히 중국산들이요!
커피포트 경우에도 급속으로 뜨거운 물을 끓여야 하니까 다 높더라고요. 그런데 티마스터는 우리는 용도에서 많이들 사용하니깐 사용 시간이 길 수 밖에 없잖아요?
그래서 소비전력이 낮은 제품으로 골랐어요.

또, 지난번에 구입하고 사용하던 중에 제품본체에 물이 들어가서 누전돼서 as보낸 적 있는데요. 그 때 상품 이상으로 그랬던 건지 분해해서 살펴보신 후 연락도 주시고, 교체 사항까지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엄청 만족 했었거든요.
티마스터가 물이 가까이 있는 거라 고장나기 은근 쉬운데요. 1년 무상 서비스 덕에 2년은 넘게 열심히 썼던 거 같아서요. 이번에도 휴롬으로 구매해봤어요!

이제품은 이전 제품보다 좀더 업그레이드 돼서 온도까지 맞춰서 보온할 수 있다는 점이 있고요.
위에 불 들어오는 걸 통해서 물이 끓여지기까지 얼마나 남았나 알 수 있어서 좋아요. 또 안에 거름망도 더 넓어졌네요.
그대신 그만큼 거름망 무게도 많이 나가서요. 물을 정해진 선까지만 꼭 넣어야해요.. 이전 꺼는 맥스 넘기고 끓여도 물이 넘치지 않았었거든요ㅠㅠ
휴롬에서 좀더 주전자 용량 크게 해서 내줬으면 좋겠어요!


휴롬 티마스터 핑크에디션 전기포트 상품구매


The post 사용, 휴롬 티마스터 핑크에디션 전기포트 appeared first on koreameta.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